본문 바로가기
읽을거리

'강남 비-사이드' 해외 7개국에서 1위 달성!

by theblnc 2024. 11. 9.
반응형

 

디즈니+ 오리지널 '강남 비-사이드'가 드디어 제대로 터졌다. 한국만 잘 나가는 게 아니라, 해외에서도 지금 완전 대박 분위기다.

 

한국을 포함한 7개국에서 디즈니+ TV쇼 부문 1위를 찍고, 글로벌 TOP 10에도 들었다고 하니, 이건 뭐 진짜 ‘K-콘텐츠 파워’가 뭔지 확실히 보여주는 거지.

 

특히 아시아 콘텐츠로 유일하게 TOP10에 오른 건 '강남 비-사이드'가 유일하다고 하니까 더 짜릿하지 않나?

 

처음 공개되고 나서 네이버 실시간 오픈톡 랭킹도 1위 찍었다. 조우진, 지창욱, 하윤경, 김형서가 배우진으로 나왔는데, 다들 캐릭터에 진짜 녹아들었고, 매 장면마다 강렬한 연기 몰입감 때문에 시청자들 숨 막히게 한다.

 

사람들이 “칼 갈았다”면서 1, 2화부터 난리 난 이유가 다 있는 거다. 벌써부터 “3화 이후가 진짜 기대된다,” “배우들 연기 소름 돋는다,” 이런 말들로 SNS며 블로그며 난리 법석이다.

 

이야기는 강남 클럽에서 사라진 재희라는 캐릭터를 찾기 위해 형사, 검사, 그리고 의문의 브로커가 얽혀서 숨겨진 사건을 추적해 나가는 내용이다. '신세계', '아수라' 같은 대한민국 레전드 장르 영화를 만든 제작진에 ‘돈’으로 감독상도 받은 박누리 감독까지 붙어서 연출력 하나는 그냥 믿고 보는 수준.

반응형